이미 코나카드 회원인데도 회원가입을 다시 해야하나요?
코나카드샵은 코나카드 앱 서비스와 별개의 온라인 쇼핑몰이므로
코나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코나카드앱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합니다.
코나카드샵은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법인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회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법인 회원의 경우 상품 구매 시 사업자등록증 등 필수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해외 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 본인확인이 가능하신 경우 누구나 회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에 나이 제한이 있나요?
만14세 이상 본인확인이 가능한 내국인 및 외국인(외국인등록증을 보유한 외국인) 누구나 회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서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아이디는 가입하실 당시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통해 조회하실 수 있으며 비밀번호는 아이디를 넣고 별도 인증(E-mail/SMS)을 통해 새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어려우실 경우 코나카드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개인 정보 변경 및 탈퇴가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는 상품이 아직 배송중이거나 취소에 대한 환불이 처리중인 경우 불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만14세 이상 본인확인이 가능한 내국인 및 외국인(외국인등록증을 보유한 외국인) 누구나 회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회원가입이 되지 않을 경우 코나카드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구매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단순 변심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단, 카드 결제 오류 또는 외관상 식별이 가능한 스크래치 등이 있는 경우
본사에서 카드수령 후 오류를 확인하여 교환하여 드립니다. (배송비 무료)
교환 및 반품은 결제 완료 후 10일 이내에만 신청 가능하며 반품의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반품 시 처리방법 및 카드사 정책에 따라 수 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주말, 공휴일 제외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COPYRIGHT (c) 코나아이(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