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변경/탈퇴

쇼핑몰 검색

고객센터
  • 1899-4118
  • 주말, 공휴일 제외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무통장입금 계좌정보
  • 기업은행23706157304014
  • 예금주 : 코나아이

오늘 본 상품

없음

회원가입/변경/탈퇴
FAQ 검색
FAQ 검색

회원가입/변경/탈퇴 목록

  1. Q

    이미 코나카드 회원인데도 회원가입을 다시 해야하나요?

    A

    코나카드 Shop은 코나카드 앱 서비스와 별개의 온라인 쇼핑몰이어서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합니다.

    단, 회원 가입하지 않으셔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Q

    법인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A

    회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법인 회원의 경우 상품 구매 시 사업자등록증 등 필수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3. Q

    해외 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A

    만 14세 이상 본인확인이 가능하신 경우 누구나 회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4. Q

    회원가입에 나이 제한이 있나요?

    A

    만14세 이상 본인확인이 가능한 내국인 및 외국인(외국인등록증을 보유한 외국인) 누구나 회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5. Q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확인하나요?

    A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서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아이디는 가입하실 당시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통해 조회하실 수 있으며 비밀번호는 아이디를 넣고 별도 인증(E-mail/SMS)을 통해 새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어려우실 경우 코나카드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6. Q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개인 정보 변경 및 탈퇴가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는 상품이 아직 배송중이거나 취소에 대한 환불이 처리중인 경우 불가능합니다.

  7. Q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A

    만14세 이상 본인확인이 가능한 내국인 및 외국인(외국인등록증을 보유한 외국인) 누구나 회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회원가입이 되지 않을 경우 코나카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8. Q

    구매 상품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1. 교환 및 환불은 구매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2. 제품의 손상 등에 따라 교환 및 환불이 제한 될 수 있으며, 교환/환불에 따른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3. 상품의 부분 취소 및 환불은 처리방법에 따라 환불방법 및 일자는 수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 부분취소를 하는 경우 상황에 따라 재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9. Q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A
    1. 마이페이지 내 고객선터 전화번호 확인 또는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2.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4118(09:00 ~ 18:00주말, 공휴일 제외)
상호 : 코나아이(주)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 (익스콘벤처타워) 8층
대표 : 조정일 사업자등록번호 : 109-81-53365 사업자번호조회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865 개인정보관리자 : 김나나
대표번호 : 1899-4118 팩스번호 : 02-2769-1670 메일 : help@konacard.co.kr 호스팅제공 : 코디웍스(주)

COPYRIGHT (c) 코나아이(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