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용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고객센터
  • 1899-4118
  • 주말, 공휴일 제외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무통장입금 계좌정보
  • 기업은행23706157304014
  • 예금주 : 코나아이

오늘 본 상품

없음

카드사용
FAQ 검색
FAQ 검색

카드사용 목록

  1. Q

    카드의 잔액을 권면금액보다 초과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코나카드 앱에 카드를 등록하시면 최대 50만원 한도안에서 자유롭게 충전할  있습니다.

     앱에서 카드 금액 보유 한도 상향  최대 200만원까지 사용하실  있습니다.

  2. Q

    카드 사용이 제한되는 곳은 어디인가요?

    A

    1.자체 상품권 발행 가맹점

    신세계·현대·롯데·NC백화점이마트킴스클럽농협 하나로마트 

    2.실시간 승인 절차를 거치지 않는 무승인 가맹점

    여행사톨게이트  고속도로 휴게소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기내 판매  공항면세점항공권·고속버스·철도 예약기타 취소수수료 부과점

    3.미화(USD)결제 가맹점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등의 항공료 결제  기내 판매여행사의 여행경비 결제건

    4.기타

    • -국세국민연금국민건강보험고용/산재보험 납부
    • -선불카드 이용 제한 가맹점
    • -공연(연극영화뮤지컬  각종 예술·공연예매인터넷 티켓 구매일반 숙박업유스호스텔홈쇼핑
    • -기차표고속버스 승차권 예매
    • -코스트코 온라인몰 

      외의 가맹점에서도 이용이 제한될  있으며자세한 내용은 코나카드 고객센터(1899-4118) 문의해주세요.


     

  3. Q

    코나카드 Shop에 회원가입 했는데 코나카드 앱에서도 회원가입 해야 하나요?

    A

    코나카드 앱에 카드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4. Q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코나카드 앱에 반드시 등록해야 하나요?

    A

    아닙니다.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잔액 한도 내에서 일반 신용카드의 일시불 이용방법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단, 코나카드 앱에 카드를 등록하시면 실시간 이용내역 조회, 웰컴쿠폰, 단골혜택 등록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5. Q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A

    코나 기프트카드/코나 DIY 카드는 무기명 선불카드이므로 도난 ·분실 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도난 ·분실하시기 전에 코나카드 앱에 해당 카드를 등록해두셨다면 앱에서 분실신고하여 잔액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전체메뉴 > 카드 분실신고/재발급 신청]

  6. Q

    카드가 고장났어요. 새 카드로 교환받을 수 있나요? 

    A

    코나카드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7. Q

    코나카드와 코나 기프트카드/코나 DIY 카드는 혜택이 다른가요?

    A

    카드 별로 적용 가능한 혜택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코나카드 Welcome 혜택 보러 가기 > http://www.konacard.co.kr/benefit/guide

  8. Q

    코나 기프트카드/코나 DIY 카드만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A

    코나카드 앱에 카드를 등록하면 이용횟수나 한도 제한없이 모든 결제를 0.2% 캐시백 받을  있고 커피빈 20% 즉시 할인  10여개의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있습니다.


     코나카드 앱에 카드를 등록하고 [ 지갑 > 헤택정보]에서 할인 제휴처를 확인할  있습니다.

     캐시백이나 커피빈 할인  일부 혜택은 카드를 앱에 등록한  적용됩니다.

  9. Q

    코나 DIY 카드의 교통기능을 청소년용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A

    캐시비 홈페이지 or 캐시비 고객센터(1644-0006)를 통해 청소년 할인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 캐시비 할인 등록 바로 가기
    https://www.cashbee.co.kr/cb/register/kidDcRegView.do

  10. Q

    연말 소득 공제가 가능한가요?

    A

    코나카드 앱에서 소득공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 이후 사용 금액에 한해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사용 전에 소득공제 신청을 해주세요.

    ※ 소득공제는 카드 사용 금액에 대해서 받을 수 있으므로 코나카드 앱에 카드를 등록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Q

    사용하고 남은 돈을 환불받을 수 있나요?

    A

    사용하고 남은 잔액은 코나카드 환불정책에 따라 앱에 카드를 등록하신 후 계좌를 연결해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코나카드 환불 정책 보러 가기 > http://www.konacard.co.kr/faqs

    ※ 환불은 코나카드 앱의 [전체메뉴 > 카드 환불신청/조회]에서 가능합니다.

  12. Q

    카드의 잔액을 초과해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코나카드 앱에 카드를 등록하시면 최대 50만원 한도안에서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앱에서 충전한도 상향 시 최대 200만원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3. Q

    카드를 정기적으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코나카드 앱에서 자동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 달 설정한 일정에 설정한 금액을 자동충전하거나 기준 잔액 이하로 내려가면 설정한 금액을 자동 충전할 수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14. Q

    카드에 재 충전할 수 있나요? 권면 금액 내에서만 충전할 수 있나요?

    A

     가능합니다.

    코나카드 앱에 카드를 등록하시면 최대 50만원 한도안에서 자유롭게 충전할  있습니다.

     앱에서 카드 금액 보유 한도 상향  최대 200만원까지 사용하실  있습니다.

  15. Q

    다 쓴 카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카드 잔액을 다 소진하신 후에도 계속 사용하고 싶으실 경우 재 구매할 필요 없이 코나카드 앱을 설치한 후 해당 카드를 등록해주세요. 주 계좌에서 이체하여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폐기하실 경우 반드시 3번 이상 절단하여 주시거나 코나카드 고객센터로 반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1899-4118

주말, 공휴일 제외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이벤트

  • 게시물이 없습니다.
상호 : 코나아이(주)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 (익스콘벤처타워) 8층
대표 : 조정일 사업자등록번호 : 109-81-53365 사업자번호조회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865 개인정보관리자 : 김나나
대표번호 : 1899-4118 팩스번호 : 02-2769-1670 메일 : help@konacard.co.kr 호스팅제공 : 코디웍스(주)

COPYRIGHT (c) 코나아이(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