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문의

쇼핑몰 검색

고객센터
  • 1899-4118
  • 주말, 공휴일 제외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무통장입금 계좌정보
  • 기업은행23706157304014
  • 예금주 : 코나아이

오늘 본 상품

없음

배송문의
FAQ 검색
FAQ 검색

배송문의 목록

  1. Q

    배송이 출발했는데, 받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배송 준비중인 경우 1:1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변경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상품이 이미 배송 시작된 경우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2. Q

    배송된 카드가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코나카드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접수 후 실물 카드를 수거하여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3.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배송비는 2,500원이며 10만원 이상 구매하신 경우 무료 배송 가능합니다.  

  4. Q

    제주도 및 섬 지역 배송이 가능한가요?

    A

    국내 지역 어디든 배송 가능합니다. 

    단, 제주도 6,000원 도서산간 3,000원 등의 지역별로 추가 배송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5. Q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A

    카드 상품별로 상이합니다.

    여러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번에 결제하시면 묶음배송이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입니다.

  6. Q

    주문한 카드를 아직 받지 못했어요.

    A

    코나카드는 오전 10 이전의 주문 건을 제외하고는 모두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DIY 카드의 경우에는 주문제작 상품으로 일반 카드상품보다 1-2일 정도 제작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배송 시작일로부터 최대 7이 경과하여도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코나카드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7.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코나카드는 오전 10 이전의 주문 건을 제외하고는 모두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DIY 카드의 경우에는 주문제작 상품으로 일반 카드상품보다 1-2일 정도 제작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남도패스 및 프리미엄K카드의 경우에는 일반 카드상품과 배송정책이 별도로 운영되므로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자세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호 : 코나아이(주)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 (익스콘벤처타워) 8층
대표 : 조정일 사업자등록번호 : 109-81-53365 사업자번호조회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5-서울영등포-0865 개인정보관리자 : 김나나
대표번호 : 1899-4118 팩스번호 : 02-2769-1670 메일 : help@konacard.co.kr 호스팅제공 : 코디웍스(주)

COPYRIGHT (c) 코나아이(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