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이 출발했는데, 받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 준비중인 경우 1:1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변경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상품이 이미 배송 시작된 경우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배송된 카드가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코나카드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접수 후 실물 카드를 수거하여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2,500원이며 10만원 이상 구매하신 경우 무료 배송 가능합니다.
제주도 및 섬 지역 배송이 가능한가요?
국내 지역 어디든 배송 가능합니다.
단, 제주도 6,000원 도서산간 3,000원 등의 지역별로 추가 배송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카드 상품별로 상이합니다.
여러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번에 결제하시면 묶음배송이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입니다.
주문한 카드를 아직 받지 못했어요.
코나카드는 오전 10 이전의 주문 건을 제외하고는 모두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DIY 카드의 경우에는 주문제작 상품으로 일반 카드상품보다 1-2일 정도 제작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배송 시작일로부터 최대 7일이 경과하여도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코나카드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코나카드는 오전 10 이전의 주문 건을 제외하고는 모두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DIY 카드의 경우에는 주문제작 상품으로 일반 카드상품보다 1-2일 정도 제작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남도패스 및 프리미엄K카드의 경우에는 일반 카드상품과 배송정책이 별도로 운영되므로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자세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COPYRIGHT (c) 코나아이(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