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한 카드와 다른 디자인 카드가 배송되었습니다.
1:1문의 또는 고객센터(1899-4118)로 문의해 주시면 주문하신 카드로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 취소/반품을 신청했는데 아직 환불 처리되지 않았어요.
환불은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신용카드는 2~3일 이내 처리됩니다.
카드사 정책에 따라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한이 지났음에도 환불 처리되지 않았다면 코나카드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교환
1. 단순 변심의 경우
- 결제 완료 후 10일 이내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기본 5,000원)
- 도서산간 지역 및 제주도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결제 오류의 경우
- 카드 결제 오류의 경우 실제 오류내역을 확인하여 새상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배송비 무료)
3. 외관상 식별이 가능한 스크래치 등이 있는경우
- 결제일 이후 10일 이내인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 카드를 등록 및 사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 실물 카드 수령 및 검수 후 새상품으로 교환이 결정 될 경우 교환하여드립니다. (배송비 무료)
반품
1. 단순 변심의 경우
-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2. 결제 오류의 경우
- 카드 결제 오류의 경우 실제 오류내역을 확인 후 환불하여 드립니다.
3. 외관상 식별이 가능한 스크래치 등이 있는경우
- 결제일 이후 10일 이내인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 카드를 등록 및 사용한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 실물 카드 수령 및 검수 후 반품이 결정 될 경우 환불하여드립니다.
- 반품 시 처리방법 및 카드사 정책에 따라 환불 시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언제 어떻게 처리 되나요?
카드 환불 신청시 접수일로부터 3-7일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사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주문접수 전에만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 DIY 카드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COPYRIGHT (c) 코나아이(주). ALL RIGHTS RESERVED.